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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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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시설공사(소액수의) 전자견적서 제출안내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사명 : 공단 본관동 5층 엘리베이터홀 및 지하2층 천정 교체 공사
   나. 공사기간 : 착공후 20일이내
   다. 낙찰자 결정방법 : 총액최저가낙찰제
   라. 공사내용
     ○ 본관동 5층 엘리베이터홀 및 지하2층 복도
      - 천정 철거 및 설치(텍스)공사
      - 텍스 부착을 위한 보강재(T-BAR) 설치공사
       ·텍스(15mm) : 603×603mm
    ○ 지하2층 강당내부 Hall
      - 천정 철거 및 설치(텍스)공사
      - 텍스 부착을 위한 보강재(T-BAR) 설치공사
       ·텍스(15mm) : 603×603mm
      - 환풍기 2개소 설치 및 도장공사
   마. 공사배정예산 : 24,996,000원(추정가격 : 22,723,636원, 부가세 : 2,272,364원)
   바. 입찰관련 자료의 열람 : 입찰공고일부터 견적서 제출마감일시까지 공단 재무팀

2. 입찰참가자격
   가. 소득세법 제168조·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로서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실내건축공사업)으로 등록하고 입찰
        공고일 전일 현재 인천광역시(계약체결일까지 유지)에 주된 영업소 소재지를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함.
   나.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06년 8월 17일 09:00 ~ 2006년 8월 18일 14:00
   나.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2006년 8월 16일 11:00 공단 6층 운영지원팀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시는 분은 반드시 현장설명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다. 개찰 일시 및 장소 : 2006년 8월 18일 15:00 공단 본부 재무팀 입찰집행관 PC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또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된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아니합니다.

5.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공사배정예산이하로서 최저가(총액기준)의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
   * 예가방식은 비예가로 합니다.

6. 계약시 제출 서류
   가. 계약체결시 제출하는 서류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건설업면허증 사본, 건설업면허수첩 사본, 낙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지참), 계약보증금(증권) 등이며,
   나. 계약은 공단을 방문하여 체결하여야 하며, 전자계약서는 작성하지 않습니다.

7. 입찰의 무효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배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을 하였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계약체결 :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

9. 입찰 정보
   가. 입찰참가자는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시방서 등 입찰에 관한 관련규정 및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다. 입찰에 관한 사항은 재무팀『전화(032)510-0559』에, 공사에 관한 사항은 운영지원팀
      『전화(032)510-0572』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6.  8.  4.

한국산업안전공단 이사장

문의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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