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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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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첨부파일(6)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역과제(6개 과제)     
      - 연구용역(6개 과제)

공고

번호

과 제 명

용역기간

배정예산

제안요청서

제2006-

64호

 사업장 고소음 발생실태 및 관리제도

 개선방안 연구

7월

30,000천원

붙임1

제2006-

65호

 안전인증 공통기준 개발에 관한 연구

6월

50,000천원

붙임2

제2006-

66호

 안전인증 제품별 인증절차 개발에 관한 연구

6월

50,000천원

붙임3

제2006-

67호

 제품별 인증기준 개발에 관한 연구(Ⅰ)

  - 곤도라

  - 고소작업대

6월

50,000천원

붙임4

제2006- 68호

 제품별 인증기준 개발에 관한 연구(Ⅱ)

  - 사출성형기

  - 공기압축기 및 원심기

6월

50,000천원

붙임5

제2006- 69호

 제품별 인증기준 개발에 관한 연구(Ⅲ)

  - 파열판

  - 전동식 호흡보호구

6월

50,000천원

붙임6

  ○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참가자격 : 다음의 요건을 갖춘자
     -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 요건에 적합할 것
     - 소득세법 제168조·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납세번호를 부여받은 경우

  ○ 낙찰자 선정방법
     - 기술평가비율 80%, 가격평가비율 20%로 합산한 점수(기술평가는 80점 만점으로, 가격평가는 20점
       만점으로 계산)중 최고 점수자를 대상으로 우선 협상하되 종합평점 결과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기술평가와 가격평가 각각 소수점 넷째자리에서 반올림).

       · 기술평가
          1) 연구용역 : 연구내용의 충실성(20점), 연구방법의 타당성(20점), 연구목적의 명확성(10점),
             연구성과의 공헌도(10점), 연구책임자의 수행능력(10점), 연구팀의 구성수준(10점)      

       · 가격평가 : 아래 산식에 의거 계산
         ◆ 입찰가격이 배정예산의 100분의 80 이상인 경우의 평점 = 20점× ( 최저입찰가격 / 당해입찰가격 )
         ◆ 입찰가격이 배정예산의 100분의 80 미만인 경우의 평점 = 입찰가격이 배정예산의 100분의 80일
             경우의 평점 + [2 × ( 배정예산의 80%상당가격 - 당해입찰가격) / (배정예산의 80%상당가격
             - 배정예산의 60%상당가격 ) ]
          * 입찰가격이 배정예산의 100분의60 미만일 경우에는 100분의60으로 계산 

    - 기술평가 점수 산정시 평가위원이 6인 이상인 경우 최고·최저 점수를 각각 제외한 평균점수로 산출
      (최고·최저 점수의 동일 점수가 2인 이상인 경우 1개만 제외하고 산출)하고 5인 이하인 경우 전체의
      평균으로 산출합니다.
    - 종합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얻은 제안자가 복수일 경우에는 우선 협상대상자는 기술평가점수의 순서에
      따라 정하고, 기술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의 배점이 큰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로 합니다.

  ○ 계약체결 : 선정일로부터 10일 이내

  ○ 입찰시 유의사항 : 첨부 참조

 

2. 입찰일정

   ○ 입찰참가신청서(양식1) 제안서(양식2) 및 가격입찰서(양식 3) 보증금   지급 각서(양식 4) 접수
      - 제출기한 : 2006년 4. 13. 18:00
      -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도착분에 한함).
      - 제출서류 : ①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제안서 15부(원본 1부 포함 ; 제안요청서에 따라 작성),
                       ③가격입찰서 1부(제안서와 구분하여 별도 봉투에 밀봉, 인감 또는 사용인감을 날인 후
                          제출하되 부가가치세 포함하여 배정예산 이내로 제출, 겉봉투에 사용인감 날인),
                       ④위임장(본인이 아닌 경우) 1부,
                       ⑤사업자등록증 1부,
                       ⑥법인등기부등본 1부,
                       ⑦인감증명서 1부,
                       ⑧사용인감계(필요시) 1부,
                       ⑨입찰보증금(낙찰금액의 100분의5) 지급각서(양식 4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공단에 납부 하여야 함)
        ※ 위 서류중 일부가 누락될 경우 무효 처리될 수 있으므로 유의바랍니다.

      - 제출처 : 한국산업안전공단 산업안전보건연구원 운영지원팀(3층)
        ·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구산동 34-4(403-711)

  ○ 제안서 평가 및 개찰일정
     - 제안서 평가 및 개찰 일시
       ·공고번호 2006-64호 : 2006년 4월20일 14:00~15:00
       ·공고번호 2006-65~66호 : 2006년 4월21일 14:00~15:00
       ·공고번호 2006-67~69호 : 2006년 4월21일 15:00~17:00
       ※ 제안서 평가는 접수사정에 따라 시간이 일부 조정될 수 있으며 제안서에 대해 발표 요청 또는 질문을
           할 수 있으며 평가후 즉시 개찰하므로 연구책임자(또는 참여 연구원) 1인이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 장소 : 한국산업안전공단 산업안전보건연구원 3층 회의실     

 

3. 입찰무효 : 다음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무효로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경우
   - 대리권이 없는 자가 한 경우
   - 동일사항에 대하여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 동일사항에 대하여 타인의 대리를 겸하거나 2인 이상을 대리한 경우
   - 입찰서의 입찰금액등 중요한 부분이 불분명하거나 정정 후 날인을 누락한 경우
   -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참가를 방해 또는 관계직원의 업무집행을 방해한 경우
   - 입찰자의 기명날인이 없는 경우(입찰참가신청서에 제출한 인감과 입찰서에 날인된 인감이 다른 경우도
     포함한다.)
   -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착오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응찰자가 입찰의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것으로 입찰 담당직원이 이를 인정한 경우
   - 사업자의 제출서류가 허위이거나 계약 체결시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4. 기타사항

  ○ 본 공모와 관련하여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본 공모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신청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 문의사항
    - 2006-64호 : 조해경(032-510-0802)
    - 2006-65호~69호 : 남주현(032-510-0793)
    - 기타 문의는 운영지원팀 조동제 차장(032-510-0902)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산업안전공단 산업안전보건연구원장

 

문의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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