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보건공단 로고

사고사망속보 검색
검색
사고사망속보 검색
검색
메뉴

공단소개

  • 공단소개
  • 광역본부/지역본부/지사
  • 제주지역본부
  • 알림마당

제주지역본부

게시판 상세페이지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 무재해 11배 달성으로 안전제주 이미지 향상 기여 2017.10.20
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첨부파일(1)

? 안전보건공단(이사장 이영순)는 9월 14일(목),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강동원)에 무재해 11배 목표달성 인증패 및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 사업장명 :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
   - 달성배수(달성시간) : 11배(2,940일+2,100,000시간)
   - 달성기간 : 2004.5.1.∼2017.2.24.
   - 무재해 유공자 : 김지현 사원
?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는 제주공항을 안전하고 쾌적하게 관리하여 국제적으로 안전한 제주의 이미지 향상에 기여해 왔으며,
   - 무재해 목표달성을 위해 연간 산업재해 예방계획을 수립하고 매월 안전점검 실시, 안전관리 실적 평가 등을 통한 자율안전체계 구축 등의 활동을 전개한 결과 도내 항공 운수업 중 두 번째로 높은 무재해 배수를 달성하였다.
? 공단 이호성 교육안전문화이사는 “무재해 달성을 위한 임직원의 안전보건활동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사업장의 안전보건활동 우수사례가 항공산업 분야에 널리 확산되도록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하였다.


※ 한국공항공사 제주지역본부
   항공운수부대 서비스업 업무를 수행하며 제주국제공항의 활주로·계류장 등 항공기 이동지역과 여객청사, 화물청사, 공항 내 각종 건물, 도로, 주차장 등 일반지역의 관리·운영, 공항의 관리·운영 및 이에 필요한 주변지역 개발사업, 공항 시설의 관리·운영 사업, 공항개발사업 중 항공기·여객·화물처리시설 및 공항 운영상 필요한 시설 등의 신설·증설·개량사업, 소음방지대책사업 중 방음시설 설치 등의 사업, 공항을 효율적으로 건설·관리·운영하고, 항공산업의 육성·지원에 관한 사업을 수행하도록 함으로써 항공수송을 원활하게 하고 있음.

문의처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