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보건공단 로고

사고사망속보 검색
검색
사고사망속보 검색
검색
메뉴

알림소식

  • 알림소식
  • 공지사항
  • 공지

공지

게시판 상세페이지
작성자 : 관리자 첨부파일첨부파일(1)

안전보건공단(이사장 박두용, 이하 공단’)은 최근 코로나19 관련 집단감염이 재확산 되는 추세에 따라 신규직원 채용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공단은 516() 필기시험이 진행됨에 따라, 감염병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한 대책을 마련하는 등 총력을 다하고 있다.
응시자간 거리두기를 위해 시험장소를 4곳으로 확대하였으며, 2미터 이상 떨어져 시험을 볼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응시자 1,216명 전원에게 방역마스크와 손소독제, 물티슈로 구성된 코로나19 안전키트가 제공된다.
시험 상황에 따른 코로나19 관리 체계도 마련했다.
이 관리 체계는 중앙방역대책본부·중앙사고수습본부에서 시행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을 위한 시험 방역관리 안내를 기초로 했다.
관리체계에 따라 고사장별로 감염관리책임자를 두고, 발열 또는 기침 등 호흡기 증상이 있는 수험생 발생 시 감염관리전담자(의사 또는 간호사)’가 즉시 관리 할 수 있도록 했다.
- 긴급 상황발생시 신속 대응이 가능하도록 인근 의료기관 등과 비상연락체계(핫라인)*도 갖추었다.
* 공단 고사장, 시청, 보건소, 소방서, 의료기관(이송 병원)
응시자는 반드시 개별 측정과 마스크를 착용해야 고사장에 출입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공단은 이번 필기시험은 서울과 울산에서 실시하며, 이후 면접심사를 거쳐 올해 경력직 26, 신입직 104명 등 총 13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