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바로가기

사고사망속보 검색
검색
사고사망속보 검색
검색
메뉴

정보공개

  • 정보공개
  • 경영공시

경영공시

 

2024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조사목적
    • 안전보건공단의 설립목적에 근거하여 제공하고 있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 수준을 파악하여 고객중심의 산재예방 서비스 구현을 도모
  • 조사개요
     
    조사개요표
    구분 업무별 조사설계
    클린사업장
    조성지원
    산재예방
    시설자금
    융자지원
    안전인증

    안전검사
    사고사망
    재해예방
    자율안전
    보건체제
    구축
    작업환경
    개선 및
    근로자건강증진
    안전보건교육
    업무별 가중치 100% 11.4% 40.6% 4.9% 14.1% 16.3% 3.8% 8.9%
    조사대상 최근 1년간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의 해당 서비스를 경험한 성인 남녀
    표본수 총 표본 총 3,314명
    업무별
    표본
    310명 191명 102명 500명 461명 250명 1,500명
    표본추출방법 리스트에 의한 무작위 체계적 추출
    조사방법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전화 조사
    조사기간 2025년 1월~3월까지
  •  

  • 최근 3년간 조사 결과
     
    구분 업무별 조사 결과
    클린사업장
    조성지원
    산재예방
    시설자금
    융자지원
    안전인증

    안전검사
    사고사망
    재해예방
    자율안전
    보건체제
    구축
    작업환경
    개선 및
    근로자건강증진
    안전보건교육
    2024년 88.0 87.9 91.1 91.4 82.0 87.3 84.9 84.6
    2023년 88.5 87.2 92.8 88.1 84.1 86.2 84.6 84.7
    2022년 83.5 84.6 85.3 86.8 82.3 85.6 85.7 81.0

 

문의처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