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보건공단 로고

사고사망속보 검색
검색
메뉴

열린경영

  • 열린경영
  • 경영공시

경영공시

 

2020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조사목적
    • 안전보건공단의 설립목적에 근거하여 제공하고 있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 수준을 파악하여 고객중심의 산재예방 서비스 구현을 도모
  • 조사개요
     
    조사개요표
    구분 업무별 조사설계
    사고사망재해
    예방사업
    자율안전보건
    체제구축 사업
    직업건강활동
    강화사업
    안전문화
    선진화 사업
    업무별 가중치 100% 56.6% 8.8% 3.4% 31.2%
    조사대상 최근 1년간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의 해당 서비스를 경험한 20세 이상 65세 미만 성인 남녀
    표본수 총 표본 총 1,695명
    업무별
    표본
    1,695명 864명 238명 233명 360명
    표본추출방법 할당표집(리스트 조사)
    조사방법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전화/현장 조사
    조사기간 2020년 12월 17일 ~ 2021년 2월 28일까지

 

  • 2020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구분         전 체       사고사망재해예방 자율안전보건체계구축 직업건강활동강화 안전문화선진화
    2020 84.9 85.9 86.2 80.3 83.3
    2019 84.8 85.3 85.9 86.6 83.3

 

문의처

담당자가 없습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