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보건공단 로고

검색
검색
메뉴

열린경영

  • 열린경영
  • 고객헌장
  • 고객의 알권리 충족

고객의 알권리 충족

안전보건공단의 모든 임직원은 일하는 사람들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산업재해 예방중심,전문기관이 되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 (www.kosha.or.kr)
    • 고객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 드리고자 공단의 경영정보, 추진사업 및 민원처리 등을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 행정정보공개제도의 성실한 운영
    • 경영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고객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드리고자「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단의 행정정보를 최대한 성실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의 철저한 관리 및 보호
    • 고객의 개인정보 및 제출하신 민원 내용 등은「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과 공단의 내부 규정에 따라 철저하게 관리함으로써 고객의 권익을 보호하겠습니다.

문의처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