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보건공단 로고

검색
검색
메뉴

열린경영

  • 열린경영
  • 경영공시

경영공시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조사목적
    • 공단의 안전보건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수준을 평가하고, 그 결과를 분석하여 피드백 함으로서 제도 및 업무프로세스 개선
  • 조사개요
     
    조사개요표
    구분 업무별 조사설계
    클린지원 융자지원 안전인증 사고사망 재해예방 자율체제 구축 작업환경 교육 무재해 민간위탁 직건위탁 건강센터
    업무별 가중치 9.7 18.6 4.0 9.3 8.3 3.97 20.6 3.0 14.6 3.96 3.97
    조사대상 2018. 1. 1.~11.30.까지 안전보건서비스를 지원받은 고객
    표본수 총 표본 총 6,590명

    업무별

    표본

    351 144 265 962 518 122 1,052 262 1,997 500 417
    표본추출방법 할당표집(리스트조사), 기관 및 사업별 표본수를 고려하여표본수 임의 할당
    조사방법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일대일 전화면접(Telephone Interview)
    조사기간 2018년 4월 1일 ~ 2018년12월25일
    조사기관 안전보건공단
  • 조사결과

 

문의처

담당자가 없습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