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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공시

 

2018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조사목적
    • 안전보건공단의 설립목적에 근거하여 제공하고 있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 수준을 파악하여 고객중심의 산재예방 서비스 구현을 도모
  • 조사개요
     
    조사개요표
    구분 업무별 조사설계
    사고사망재해
    예방사업
    자율안전보건
    체제구축 사업
    직업건강활동
    강화사업
    안전문화
    선진화 사업
    업무별 가중치 100% 53.0% 8.1% 11.5% 27.4%
    조사대상 최근 1년간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의 해당 서비스를 경험한 20세 이상 65세 미만 성인 남녀
    표본수 총 표본 총 2,128명
    업무별
    표본
    2,128명 1,092명 324명 239명 473명
    표본추출방법 할당표집(리스트 조사)
    조사방법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전화/현장 조사
    조사기간 2018년 12월 10일 ~ 2019년 2월 28일까지
  • 2018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동일기관 유형 및 그룹 만족도 수준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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